동국제약,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 개최
동국제약,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 개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3.1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부위에 발생해 숨기게 되는 치질…올바른 정보로 초기치료 중요성 강조
동국제약이 질병과 치료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자꾸 숨기게 되는 치질을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내용의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을 개최했다.

동국제약이 오늘(13일)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인식부족으로 자꾸 숨기게 되는 치질을 참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내용이다. 특히 치질질환이 항문혈관의 문제임을 정확히 알려 초기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캠페인현장에서는 TV광고의 모델이기도 한 배우 김석훈의 입간판을 활용해 ‘치질을 숨기지 말고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치밍아웃’이라는 키워드로 전달했다. 또 제작물로 치질은 청결문제가 아닌 항문혈관의 문제임을 보여주고 치질약을 통한 초기관리도 강조했다.

치센캡슐 마케팅 담당자는 ”치질은 발생 부위가 민감해 숨기는 경우가 많아 증상이 심해진 다음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초기부터 꾸준한 관리를 통해 만성혈관질환 치질의 방치율을 낮추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질환을 궁금해 하는 일반인들에게 무료로 치질질환 정보를 제공하는 책자도 배포한다. 책자가 필요한 사람은 치센 홈페이지 고객센터 코너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먹는 치질약 치센캡슐은 유럽에서 개발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구조인 ‘디오스민’ 성분의 치질 치료제다. 혈관탄력개선, 순환정상화, 항염작용을 통해 치질로 인한 통증, 부종, 출혈, 가려움증, 불편감 등을 개선시킨다. 임신 초기 3개월 이내를 제외하고는 임산부 및 수유부도 복용이 가능하며 무색소 캡슐을 적용해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