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좋은 식품, 색깔별로 골라 먹어요!”
“내 몸에 좋은 식품, 색깔별로 골라 먹어요!”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8.03.1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제약, 어린이홍삼 건기식 홍키통키 프라임(YGBR) 출시
함소아제약은 어린이를 위한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키통키 프라임을 출시했다. 홍키통키 프라임은 나이별로 총 4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단계별로 필요한 성분을 추가했다.

함소아제약이 어린이홍삼 건강기능식품 ‘홍키통키 프라임’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로워진 함소아 홍키통키 프라임은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 고학년 총 4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단계별로 필요한 성분을 추가했다.

만 24개월∼4세를 대상으로 만든 옐로우에는 면역력강화와 기초체력형성에 도움을 주는 녹용, 지황, 맥문동뿌리, 더덕, 참당귀뿌리, 각시둥글레뿌리줄기, 매실 등 식물혼합농축액 8종을 넣었다.

그린 제품은 5∼7세를 대상으로 활기차게 지낼 수 있도록 녹용, 도라지, 참당귀뿌리, 맥문동뿌리, 삽주뿌리줄기, 산수유열매, 보리, 오미자 등 9가지 식물혼합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블루는 8∼10세가 대상이며 성장기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용, 지황, 산사나무열매, 마, 보리, 복령균핵, 귤나무열매껍질 등이 들어있으며 11~13세 대상인 레드는 학업으로 지친 아이들의 피로를 개선하고 체력과 에너지를 길러주는 녹용과 귤나무열매껍질, 참당귀뿌리, 석창포뿌리줄기, 복령균핵 등 5가지를 넣었다.

특히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더욱 강화했으며 함소아만의 특별한 홍삼농축액 개발을 통해 맛이 깔끔해졌다. 또 과학적으로 설계된 연령별로 맞춘 식물혼합농축액은 물론 운지버섯, 표고버섯, 차가버섯, 팽이버섯, 노루궁뎅이버섯 등 총 5가지 버섯추출물도 담았다.

함소아제약 조현주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홍키통키 프라임은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원료와 함소아만의 노하우로 탄생했다”며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언제나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