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화장품, 피부타입 별로 골라 써요”
“환절기 화장품, 피부타입 별로 골라 써요”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4.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메딕스, 엘라비에 코스메틱 고농축 더마 앰플 3종 선봬
휴메딕스는 피부타입 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제품은 피부진정 및 영양공급이 특징인 화장품이다.

휴메딕스가 환절기를 맞아 피부타입 별로 골라 쓰는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을 출시한다.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은 ▲엘라비에 더마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 ▲엘라비에 더마 어드밴스드 리페어 리커버리 앰플 ▲엘라비에 더마 모이스트 히알 파워 앰플이다. 앰플은 주원료와 제품특성을 담아 각각 투명앰플, 블루앰플, 핑크앰플로 이름을 지었다.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은 휴메딕스의 고순도 고정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이 주성분이며 특허 출원 중인 ‘리포좀 세라마이드엔피’가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 특허 받은 ‘멀티 수딩 7-콤플렉스’가 피부진정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줘 피부생기를 높여준다.

앰플 3종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코스메슈티컬 제품으로 개발됐다.

엘라비에 더마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투명 앰플)은 특허 받은 보탈리늄 펩타이드를 함유한 주름 개선 및 미백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밝혀준다. 보탈리늄 펩타이드와 5종의 서로 다른 펩타이드가 피부밀도를 촘촘하고 힘있게 가꾸고 고농축 텍스쳐가 피부를 조여 라인정리에 도움을 준다.

엘라비에 더마 어드밴스드 리페어 리커버리 앰플(블루 앰플)은 외부자극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진정앰플이다. 카퍼트리 펩타이드-1의 블루 에너지와 자연 유래 복합 성분인 디펜실이 피부진정·보습·보호에 효과적이다.

엘라비에 더마 모이스트 히알 파워 앰플(핑크 앰플)은 히알루론산 보습 앰플로 다양한 분자량의 5중 히알루론산과 달팽이점액여과물(뮤신)이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고 견고하게 채워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