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시치미뚝,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난다”
“건기식 시치미뚝,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난다”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4.05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에 독점입점 확정…유통채널 확대 예정
건기식브랜드 시치미뚝은 안먹은걸로, 안마신걸로 등 대표제품을 랄라블라에 독점입점할 예정이다. 이번 오프라인시장 진출을 기반으로 시치미뚝은 유통채널을 계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건강기능식품전문 브랜드 ‘시미치뚝’의 다양한 인기제품을 헬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도 구입이 가능해졌다.

시치미뚝은 랄라블라와 입점계약을 맺고 다음달 대표제품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포함해 간 건강기능식품 ‘안마신걸로’, 스트레스 완화제품 ‘맘편한걸로’까지 총 4종을 랄라블라(일부 매장 제외)에 입점할 예정이다.

대표제품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은 체지방감소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함유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안먹은걸로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안먹은걸로쓱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추가로 들어 있어 함께 섭취할 경우 체중감량에 더욱 효과적이다.

간 건강기능식품인 안마신걸로와 안티 스트레스제품 맘편한걸로는 각각 간기능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과 스트레스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추출물이 주성분이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랄라블라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입점을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도 준비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진출을 발판삼아 유통채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