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골프단, KLPGA 국내 개막전에서 ‘맹활약’
휴온스 골프단, KLPGA 국내 개막전에서 ‘맹활약’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4.0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 골프단 선수들인 최민경(25), 류현지(20), 정슬기(23)가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 참가해 맹활약을 펼쳤다.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온스의 골프단 선수들이 2018 KLPGA 국내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선전을 펼치며 기분 좋은 시즌 출발을 시작했다.

국내 첫 대회인 이번 경기는 5일~8일 롯데스카이힐 제주 CC에서 열렸다. 대회는 올해로 11회째 국내 개막전을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스타선수들이 대거 출전하는 등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휴온스 골프단에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올해의 유망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최민경(25), 류현지(20), 정슬기(23)가 출전했으며 그중 최민경이 한층 정교해진 스윙과 탁월한 집중력을 내세워 강풍과 폭우 등에도 불구하고 6타를 줄이며 공동 4위에 올랐다.

강력한 신인왕 후보로 언급되는 류현지는 국내 첫 정규리그임에도 강한 정신력과 안정감 있는 퍼팅을 보여주며 2타를 줄여 공동 26위에 올라 신인왕 경쟁 후보들과 격차를 벌렸다. 또 비거리가 상당히 증가한 모습을 보이는 등 다음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슬기는 조편성과 날씨의 영향으로 1타만을 줄여 공동 34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번 개막전은 강풍에 눈까지 내리는 등 궂은 날씨가 계속돼 기존 4라운드 72홀 경기에서 2라운드 36홀 경기로 축소돼 대회를 마쳤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이번 개막전은 변수가 많아 선수들의 컨디션에 영향을 줬지만 우리 휴온스 골프단에서 세 명의 출전 선수 모두 선전해 기쁘다”며 “앞으로 남은 경기가 많은 만큼 좋은 모습과 결과를 기대하며 선수들이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