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아로나민 “발매 55년, 꾸준한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일동제약 아로나민 “발매 55년, 꾸준한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4.1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나민 55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스토리공모전·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행사 준비
발매 55주년을 맞이한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제약 아로나민이 올해 발매 55주년을 맞이했다. 196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은 지난해 741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국내 일반의약품 시장 1위에 올랐다.

일동제약은 아로나민 55주년을 맞아 스토리 공모전, 한정판 패키지발매, 브랜드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6일부터 아로나민 스토리 공모전을 시행한다. 55년이라는 긴 시간을 걸어온 만큼 고객과 아로나민이 함께했던 특별한 순간, 추억, 에피소드들을 공유하자는 취지다. 공모전은 일동제약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1일에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함께 만든 55주년 한정판 패키지의 론칭쇼와 아로나민의 광고모델 조우진이 참석해 스토리 공모전에 접수된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토리응모는 행사 당일 모바일로 즉석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아로나민이 55년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함을 보이며 오늘날 국내 일반의약품 매출 1위, 브랜드파워 1위 등을 차지할 수 있는 것은 고객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아로나민의 역사와 함께 가족, 건강, 사랑이라는 테마를 접목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