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청춘 원한다면 TV서 진도울금 만나보세요”
“황금빛 청춘 원한다면 TV서 진도울금 만나보세요”
  • 유대형 기자·양미정 인턴기자
  • 승인 2018.04.16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커큐민 가득한 울금식품 ‘황금빛 내 청춘’ 현대홈쇼핑 론칭

천호엔케어가 커큐민이 풍부한 울금건강식품 ‘황금빛 내 청춘’을 현대홈쇼핑에 론칭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울금건강식품 ‘황금빛 내 청춘’을 오늘(16일) 밤 11시 현대홈쇼핑에 론칭한다.

천호엔케어는 주요대상인 중·장년층이 평소 애용하는 홈쇼핑을 핵심판매채널로 선정했다. 이를 통해 대중에게 건강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소비자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커큐민이 가득한 울금은 언론에 자주 언급될 정도로 효능이 다양하다. 커큐민은 면역력강화, 소화장애개선, 신진대사촉진 등을 돕고 특히 항산화작용으로 중·장년층의 건강고민을 덜어준다.

황금빛 내 청춘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심사기준을 거친 진도울금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천호엔케어는 1월 진도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진도의 울금을 공급받고 있다.

특히 제품은 마시는 형태로 출시됐고 흑후추가 함유돼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높여준다. 또 총명탕의 주원료인 원지·석창포·백복령도 넣어 중·장년층의 원기회복에 도움을 준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론칭으로 울금 속 커큐민의 효능을 중·장년층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오늘 방송에 맞춰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진도군의 명물 진돗개가 영민하고 똑똑한 이유를 진도울금에서 찾는 재미있는 콘셉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