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엘라비에 코스메틱, 전속모델로 배우 남보라 선정
휴메딕스 엘라비에 코스메틱, 전속모델로 배우 남보라 선정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4.1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메딕스는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전속모델로 배우 남보라를 발탁했다. 휴메딕스는 남보라의 순수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알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가 히알루론산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모델로 배우 남보라를 선정했다.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 배우 남보라는 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 사랑스러운 미소, 큰 눈과 밝은 표정이 매력적인 배우다. 특히 연예계 대표적인 ‘동안 미인’으로 손꼽힌다.

휴메딕스는 남보라의 꾸밈없이 순수한 이미지가 엘라비에 코스메틱이 추구하는 브랜드컨셉과 알맞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남보라는 최근 출시된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을 포함해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지면·온라인 광고로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

엘라비에 코스메틱은 바이오생명과학 기업 ‘휴메딕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히알루론산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현재 휴메디스는 고순도·고함량 히알루론산 주성분의 다양한 고기능성 저자극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엘라비에 스킨 케어 6종’ 등 기초 화장품부터 ‘엘라비에 더마 모델링 이펙터’, ‘더마 히알 솔루션 선크림’ 등 기능성 화장품까지 제품군을 넓히고 있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자연미인으로 알려진 남보라의 꾸밈없고 순수한 모습이 피부의 건강함과 촉촉함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과 잘 어울려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남보라의 싱그럽고 밝은 이미지로 제품을 알리고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