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하고 건강한 몸 자극하는 ‘핏스피레이션’ 인기
날씬하고 건강한 몸 자극하는 ‘핏스피레이션’ 인기
  • 유대형 기자·양미정 인턴기자
  • 승인 2018.04.2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삶을 자극하는 핏스피레이션이 유행하고 있다. 하지만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를 단시간에 줄이기 어려워 직접 지방세포를 뽑아내는 시술을 찾는 사람이 늘고있다.

건강한 삶을 자극한다는 의미의 ‘피스피레이션(Fit+Inspiration)’이 SNS에서 유행하고 있다. 이미지나 글귀 등 콘텐츠에서 드러나는 탄탄하고 날씬한 몸매가 운동욕구를 불러일으킨다는 이유에서다. 

핏스피레이션은 운동을 자극하는 이미지를 통해 건강과 몸매관리의 중요성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탄탄한 몸매는 만드는 것은 오랜 시간이 걸리고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를 줄이기 어렵다. 따라서 많은 사람이 단기간에 포기하고 만다. 특히 셀룰라이트는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사라지지 않는다.

셀룰라이트와 부분 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지방흡입도 한 방법이다. 쉽게 빠지지 않는 셀룰라이트와 각종 군살을 단기간에 줄이며 지방세포를 직접 빼내기 때문에 요요가능성도 낮추기 때문이다. 특히 복부지방흡입을 통해 복근의 라인과 윤곽을 잡을 수 있다. 

365mc 관계자는 “지방흡입주사 ‘람스’는 허벅지, 복부, 팔뚝 등 특정 부위에 몰린 체지방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며 “지방세포를 직접 뽑아내는 람스는 ‘핏스피레이션’ 대열에 합류할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