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취업 활성화 위해 힘쓸 것”
“청년 취업 활성화 위해 힘쓸 것”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5.0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트리, 두원공과대와 K 뷰티크리에이터 산학협력협약

로트리와 국내최초로 산학일체형 교육과정을 도입한 직업교육혁신대학인 두원공과대학교가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로트리는 영상제작비용과 제작에 필요한 화장품을 두원공과대에 지원하며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콘텐츠는 로트리의 홍보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두원공과대학교 방송영상제작전공 재학생은 이번 협력을 통해 뷰티크리에이터로 활약할 수 있게 된다. 이후 양 기관은 지역사회봉사, 해당분야 전문인력양성, 현장실습운영, 취업연계, 콘텐츠공동제작시스템 구축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로트리와 국내최초로 산학일체형 교육과정을 도입한 직업교육혁신대학인 두원공과대학교가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두원공과대학교 방송영상제작전공 재학생은 이번 협력을 통해 뷰티크리에이터로 활약할 수 있게 된다. 

로트리의 정재민 대표는 “취업난에 고생하는 대학생에게 취업경쟁력을 키울 기회를 제공하고 싶어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며 “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로트리의 제품으로 만든 뷰티영상콘텐츠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두원공과대학 방송영장제작전공 원경아 학과장은 “K뷰티의 인기가 고공행진하면서 뷰티크리에이터의 활동도 활발하다”며 “방송영상제작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트리는 ‘로사 센티폴리아 루스파우더’ ‘컬러먼트 크림립’ ‘하이글로스 립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제품과 ‘실크 핏 미스트 픽서’ ‘로사 앤 리몬 클리어 폼’ 등 스킨케어제품을 선보인 코스메틱브랜드다. 로트리는 특히 13년간 스테디셀러를 기록한 서양장미꽃수 성분의 루스파우더를 통해 중국과 홍콩 등지에서도 K뷰티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