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피부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홈쇼핑판매 시작
차바이오F&C 피부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홈쇼핑판매 시작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5.1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바이오F&C은 피부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 홈쇼핑판매를 시작한다.

차바이오F&C가 피부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화장품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을 13일 오후 1시 45분에 GS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날 GS홈쇼핑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피부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동결건조 볼(ball), 항산화 에센스로 이뤄진 세트 2개와 크림 1개, 1회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차바이오에프앤씨 강상진 박사팀·차바이오텍 김애리 박사팀이 줄기세포유래 피부재생 의약품개발에 관한 국책과제 수행과정에서 지난해 10월 배양액효능이 확인돼 6개월만에 상품화됐다.

일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보다 주름개선, 피부탄력 향상, 노화방지 등 피부개선에 뛰어나다. 비교실험결과, 피부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은 일반 줄기세포 배양액보다 피부세포의 산화손상 보호능력을 20% 정도 높여준다. 특히 표피와 진피 사이의 결합력을 높여 주름을 방지해주는 니도젠 등 30여가지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제품효능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도록 지난달 30일부터 GS SHOP 온라인몰과 전화로 사전판매를 시작했다”며 “제품은 피부재생, 노화방지 등 기능적인 효과뿐 아니라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해 큰 호응을 얻고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