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함께 꿈 이룰 ‘리얼 챌린지 인턴십’ 모집
메디톡스, 함께 꿈 이룰 ‘리얼 챌린지 인턴십’ 모집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5.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개 분야에서 총 20여명 선발…22일까지 홈페이지서 지원 가능
메디톡스는 비전 2022를 함께 달성할 리얼 챌린지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 마감은 22일 자정까지며 홈페이지에서 소정의 서류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메디톡스가 2022년까지 매출 1조를 달성해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 20위에 진입하겠다는 ‘비전 2022’를 함께 이룰 ‘리얼 챌린지 인턴십 2018’ 참가자를 22일까지 모집한다.

메디톡스의 리얼 챌린지 인턴십은 전공, 학점, 어학성적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한 전형이다. ▲연구개발 ▲QA/QC(품질관리 및 보증) ▲해외사업(영업) ▲홍보 ▲IR ▲디자인 ▲인사 ▲RA(인허가) ▲사업개발 ▲마케팅 ▲임상개발 ▲PV(약물감시) ▲재무기획 ▲투자기획 등 15개 분야에서 총 20여명을 선발한다.

국내외 대학교·대학원졸업자 및 재학·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마감은 22일 자정까지다. 지원방법은 메디톡스 홈페이지에서 소정의 서류양식을 작성·제출하면 된다.

선발 전형은 온라인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이뤄지며 전형 별 합격자에게 개별통보된다. 최종 합격자는 6월27일~8월24일 해당 부서에 배치돼 인턴으로 근무한다. 또 인턴십종료 후 선발된 우수인턴에게는 공채지원시 서류심사, 1차 면접, 인적성 검사 등이 면제되는 특전도 부여된다.

주희석 메디톡스 전무는 “리얼 챌린지 인턴십은 우수 인재 채용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메디톡스만의 우수한 인재 육성프로그램”이라며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메디톡스의 밝은 미래와 함께 하고 싶은 학생들의 지원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