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가정상비약 한생액, ‘전용 홈페이지’ 오픈
현대약품 가정상비약 한생액, ‘전용 홈페이지’ 오픈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5.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제작된 한생액 전용 홈페이지는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제품소개, 복용방법, 게시판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약품이 한방기침약 한생액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현대약품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발생하기 쉬운 호흡기질환에 효과적인 제품인 한생액을 알리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생액 전용 홈페이지를 제작했다.

한생액은 5가지 생약 성분이 포함된 가정 상비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복용할 수 있다. 특히 이중우황은 가래분비를 촉진시켜 기침을 완화하고 가래를 삭혀준다.

한생액은 기존의 75ml 용량의 병 제품 외에 8ml씩 10포로 구성된 파우치 형태의 제품을 추가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통해 두 형태의 제품을 보여주고 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사용자가 한생액에 관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제품소개, 복용방법, 게시판 등으로 구성된 메뉴바를 배치했다. 추가로 ‘약국찾기’ 메뉴를 통해 현대약품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가장 가까운 약국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모바일이나 태블릿,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흐름에 맞게 어떠한 플랫폼을 사용하더라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한생액 홈페이지는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소비자에게 특히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