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비타민, 꼼꼼히 따져서 먹여야!”
“우리아이 비타민, 꼼꼼히 따져서 먹여야!”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5.25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국건강, 어린이전용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 출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간한 2016년 시장전망보고서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의 어린이소비자층이 13%로 중년여성에 이어 2위로 나타났다. 이는 저출산현상으로 자녀가 귀해지면서 한 아이에게 온 가족의 관심이 쏠리는 ‘VIB(Very Important Baby)’ 때문으로 보인다. 

안국건강은 안심 키즈 멀티비타민에 화학부형제 대신 치커리 파이버, 알파쌀분말 등을 사용해 어린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러한 경향을 반영해 안국건강은 어린이전용제품 ‘안심 키즈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성분, 제형 등을 어린이에게 맞췄다고 밝혔다. 식물유래성분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고 유기농을 사용한 건강원료를 담았다고. 또 어린이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 B1·B6·D·셀렌·아연의 하루권장량을 충족시킨다. 

이 제품은 몸에 해로운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화학부형제 대신 치커리 파이버, 알파쌀분말 등을 사용했다. 합성향료·감미료·착색료와 같은 첨가제도 넣지 않아 어린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 안국건강은 알약형태의 비타민을 꺼리는 어린이를 위해 딸기맛 추어블형태로 만들어 어린이가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어린이비타민을 고를 땐 성분부터 화학부형제 사용여부까지 꼼꼼하게 확인해야한다”며 “기능성은 물론 맛과 외형까지 소비자들의 욕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어린이전용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출시기념으로 특별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공식온라인몰인 AG mall에서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안심 키즈 멀티비타민을 1+1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인기 육아맘커뮤니티 ‘맘스다이어리’에서 퀴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