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 취향 저격 치킨추천리스트
연령대별 취향 저격 치킨추천리스트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5.2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부터 30대까지 연령대별 취향을 저격할 담백하고 맛있는 오븐구이치킨리스트를 살펴봤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치킨이지만 나잇대별로 선호하는 치킨의 맛은 다르다. 튀김옷을 두껍게 입혀 바삭함이 일품인 후라이드 치킨부터 양념치킨, 간장치킨, 크림치킨 등 종류에 따른 선호도도 다르다.

특히 기름진 음식을 멀리하는 웰빙시대에 오븐구이치킨은 가장 주목받고있는 메뉴. 10대부터 30대까지 연령대별 취향을 저격할 담백하고 맛있는 오븐구이치킨리스트를 살펴보자.

■10대를 위한 달콤한 맛

달콤한 맛에 쉽게 끌리는 10대. 열심히 공부하고 바쁘게 뛰어놀 시기에 적당한 당분은 필요한 법. ‘굽네 스윗 볼케이노’는 달콤함과 매콤함이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치킨이다. 맛있게 맵지만 끝 맛은 달콤함이 맴도는 매콤달콤한 매력이 일품이며 순살에 쌀떡볶이 토핑을 추가하면 요즘 인기인 ‘소떡소떡’을 잇는 ‘치떡치떡’을 즉석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재미가 배가 될 것.

■20대를 위한 화끈한 맛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매운맛이 필요한 20대. 쌓인 업무와 인간관계에 지쳐있을 20대에게는 땀과 스트레스를 쏙 빼줄 매운 음식이 해결책이다. ‘굽네 볼케이노’는 화끈한 불맛과 자꾸자꾸 생각나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볼케이노소스까지 따로 출시될 정도로 굽네 볼케이노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모차렐라치즈를 추가해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인생의 진리’ 치킨 완성.

■30대를 위한 정통의 맛

이색적인 것도 좋지만, 옛것이 더욱 끌리는 30대. 트렌디한 음식은 이미 다 즐겨봤을 법한 30대는 옛 추억을 불러일으킬 맛이 필요하다. ‘굽네 갈비천왕’은 갈비 맛을 그대로 재현한 치킨으로 달콤짭짤한 소스가 매력적이다. 단짠단짠한 매력의 갈비천왕에 상큼한 파채를 추가해 먹으면 그 상큼함에 두 번 놀랄 것. 더불어 남은 치킨에 밥 한 공기를 넣고 함께 비벼 치밥을 만들어 먹으면 치킨도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