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X이마트, 마스크팩 신제품 ‘눈길’
제이준코스메틱X이마트, 마스크팩 신제품 ‘눈길’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5.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마트와 손잡고 마스크팩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선보인 신제품은 천연에센셜 고유향료를 블렌딩한 3스텝 마스크팩으로 베르가못, 파인, 그레이프 프루츠, 라벤더오일을 각각 함유했다.

‘콜라보레이션’하면 대부분 동종업계간이나 특정브랜드와 아티스트의 조합이 주를 이뤘다. 하지만 최근 어울리지 않는 조합인 ‘언발란스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하는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뷰티업계에서는 쉽게 떠올릴 수 없는 이종업종간 결합으로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고 대세제품으로 자리잡는 것이 업계의 흐름이라고 밝혔다.

그중 마스크팩전문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대형마트업계 1위인 이마트와 손을 잡았다. 이마트 자체화장품 브랜드인 센텐스와 협업계약을 맺은 제이준코스메틱은 마스크팩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너지창출을 노리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천연에센셜 고유향료를 블렌딩한 3스텝 마스크팩 4종으로 베르가못, 파인, 그레이프 프루츠, 라벤더 오일을 각각 함유했다. 센텐스의 글로벌 마스터 조향사의 시그니처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센텐스 샴푸, 트리트먼트, 클렌징폼 등 다양하게 제품군을 구성했고 마지막 단계에서 마스크팩으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인공색소, 파라벤, 설페이트 등 피부 유해 성분 9가지를 없애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양사는 뛰어난 제품력을 필두로 국내외 유통망을 기반한 시장공략에도 힘을 모았다. 먼저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에는 이마트 약 150개 지점과 센텐스 단독 매장 31곳, H&B 스토어 부츠(BOOTS) 등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해외까지 영향력을 확장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