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고 건조한 눈, 맞춤형으로 관리해야”
“지치고 건조한 눈, 맞춤형으로 관리해야”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5.3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국건강, 눈건강에 효과적인 제품 3종 출시

안국건강이 최근 눈건강에 효과적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최근 미세먼지농도가 높아지고 대기오염수준이 심각해지면서 건조함과 이물감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나고있다. 실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안구건조증 환자의 수는 2004년 97만명에서 2016년 224만명으로 10년새 2배이상 증가했다. 

안국건강은 최근 눈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을 위한 효과적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안국건강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에 맞춰 ▲안국 알티지 오메가 루테인 ▲안국 아스타비전 ▲안국 아스타잔틴 미니로 구성된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소비자는 자신의 증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안국 알티지 오메가 루테인은 오메가3와 루테인을 함유한 복합기능성제품으로 눈 건조•노화•혈행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안구건조 개선에 효과적인 오메가3 중 생체이용률이 높고 체내흡수에 쉬운 알티지오메가3을 사용했다.

안국 아스타비전은 눈피로개선에 좋은 아스타잔틴과 촉촉한 눈을 유지시키는 오메가3를 함유해 선보인 제품이다. 국제특허 무균배양을 거친 헤마토코쿠스에서 저온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고품질아스타잔틴을 원료로 했다. 또 마리골드꽃·인디안구스베리·식물혼합추출물EC101 등 안국건강이 직접 엄선하고 개발한 부원료를 배합했다. 

안국 아스타잔틴 미니는 눈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을 초소형사이즈의 캡슐로 만들어 목넘김이 편하다는 평가다. 아스타잔틴만이 함유돼 영양소중복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지나친 스마트폰·모니터의 사용으로 눈의 피로도가 높은 학생과 직장인에게 도움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질환이 점차 심화되고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눈에 좋은 다양한 성분을 활용한 신개념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식온라인몰 AG mall에서 다음달 13일까지 ‘영양제 발굴단’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리뉴얼 출시된 ‘NEW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를 포함해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