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눈길’
‘건강한 다이어트’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눈길’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5.3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맞아 증가하는 다이어트족…식사와 건강까지 챙겨주는 건기식수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체중감량을 목표로 두는 사람이 늘며 다이어트 관련 제품도 주목받고 있다. 건강을 중요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충분한 식사와 건강관리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이 그것.

최근 온라인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드러그스토어까지 입점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의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은 충분한 식사 후 섭취하면 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두 제품 모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주원료로 하고 있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 안먹은걸로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돼 체내에 쌓여있는 독성물질을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안먹은걸로 쓱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 있어 배변활동을 원활해지도록 돕는다.

식이섬유가 포함된 식음료도 건강을 챙기며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식이섬유는 콜레스테롤이나 유해물질에 달라붙어 체외로 배출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높은 수분흡수력으로 포만감을 느끼게 만들어 과식도 방지해주며 장운동을 도와 변비에도 효과적이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는 이러한 식이섬유가 함유된 국내 최초 음료로 30여년 동안 대표 식이섬유음료로 자리잡았다. 고유의 오렌지색과 깔끔한 목넘김으로 몸매관리에 관심 많은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