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인공지능 컨설팅프로그램 개발기념 AI 포럼 진행
쥬비스, 인공지능 컨설팅프로그램 개발기념 AI 포럼 진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6.04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스트, 수원대, 서울시립대와 공동개발한 인공지능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 첫 공개
쥬비스다이어트는 인공지능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 개발을 맞아 ‘쥬비스 AI 포럼’을 개최했다. 쥬비스 AI 프로그램은 한국IT서비스학회에서 인공지능 서비스 모델의 성공사례로 소개됐을 정도로 기술력을 검증받았다. 

다이어트 컨설팅기업 쥬비스다이어트가 국내 최초 인공지능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 개발을 기념해 2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쥬비스 AI 포럼’을 진행했다.

쥬비스가 카이스트, 수원대, 서울시립대와 공동개발한 인공지능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포럼에는 서울대학교 이찬 교수와 글로벌 경영 컨설턴트 Henry Kim 대표 등의 강연을 포함해 쥬비스그룹 조성경 총괄 대표가 그룹 성장스토리와 쥬비스 AI 프로그램 개발과정, 기대효과 등을 발표했다.

조성경 총괄대표는 “개개인의 몸이 모두 다른 것처럼 살찌는 이유도 다르기 때문에 감량법도 다를 수밖에 없다”며 “어떤 방향으로 컨설팅해야 빠르고 건강한 체중감량이 가능한지에 관한 고민으로부터 인공지능 프로그램 개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쥬비스 AI 프로그램은 정식도입 전 한국IT서비스학회 2018 춘계학술대회에서 인공지능 서비스 모델의 성공사례로 소개됐을 정도로 기술력을 검증받았다. 15년의 성공경험과 빅데이터가 기반인 인공지능 시스템은 성공률은 물론 고객만족도까지 잡았다고 평가받는다.

국내 최초 다이어트 컨설팅기업 쥬비스다이어트는 전문 컨설턴트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개인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1월 초에 오픈한 쥬비스 요요개선센터를 포함해 강남점, 의정부점, 은평점, 부천점, 평촌점, 의정부점, 울산점, 대전점, 부산서면점 등 전국 27개 전 지점을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