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시치미뚝, ‘안먹은걸로 다이어트 장학금’ 이벤트 개최
건강기능식품 시치미뚝, ‘안먹은걸로 다이어트 장학금’ 이벤트 개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6.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은 제품을 섭취하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이벤트를 시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시치미뚝이 30일까지 ‘안먹은걸로 다이어트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치미뚝은 다이어트 건기식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섭취한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상금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안먹은걸로 챌린지 세트’를 2개월분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 방법은 제품섭취를 시작한 후부터 8주 동안, 일주일 단위로 사진을 촬영하고 홈페이지이벤트창에 참여 신청댓글을 올리면 된다.

심사를 통해 가장 성공적인 다이어트 결과를 보여준 응모자 1등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권을, 2등 2명에게는 50만원 권을, 3등 5명에게는 30만원 권을 장학금으로 증정한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면서 동시에 다이어트 건기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푸짐한 장학금도 받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먹은걸로 챌린지 세트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는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이 포함된 다이어트상품이다. 안먹은걸로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외에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5천 500mg 들어 있으며 안먹은걸로 쓱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하고 있어 배변활동이 원활해지도록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