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먹는 감기약 콜대원 “등산할 때도 감기조심하세요!”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 “등산할 때도 감기조심하세요!”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6.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제약 콜대원, 청계산에서 등산객 대상으로 프로모션 진행
대원제약 콜대원이 청계산에서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시행했다. 이날 자리에서 콜대원은 입·하산객에게 등산 시 유의사항 및 감기예방 생활습관을 재치있는 문구와 함께 전달했다. 

대원제약의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이 16일 청계산 등산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주말에 인파가 몰리는 청계산에서 입·하산객을 대상으로 등산 시 유의사항 및 감기예방 생활습관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에서 콜대원은 ‘정상은 춥다!’, ‘춥고 떨리는 오한엔? 콜대원으로 짜라!’ 등 문구를 활용해 등산 시 실천할 수 있는 감기예방 지침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정상에서 오한을 느낄 때 대비해 겉옷 준비하기’, ‘등산 시 물 많이 마시기’ 등 건강한 산행을 위한 생활습관을 알리기도 했다.

대원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날씨가 덥더라도 정상에서 급격히 땀이 식으면서 오한·감기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감기는 겨울에만 걸린다고 생각하지만 언제든지 발병할 수 있어 주의사항과 건강상태를 점검해야 건강한 산행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콜대원은 업계 최초로 짜먹는 스틱형 파우치를 적용한 감기약제품이다. 액상형제제로 일반 감기약 보다 진통성분의 흡수가 빠르며 복용 및 휴대가 간편하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 야외활동 상비약으로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