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활명수, 서울푸드페스티벌 ‘피크닉 온 더 브릿지’에 참여
동화약품 활명수, 서울푸드페스티벌 ‘피크닉 온 더 브릿지’에 참여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6.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은 서울 잠수교에서 열린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 피크닉 온 더 브릿지 세션에 참가했다. 이날 자리에서 동화약품은 활명수의 역사를 한 눈에 돌아보는 브랜드부스를 운영했다.

동화약품 활명수가 16일 서울 잠수교에서 열린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에 참여했다.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은 10일~16일 서울 전역의 특급호텔, 서울 잠수교, 제주도 등에서 열린 아시아 최고의 요리 축제다. 해외 정상급 셰프들이 펼치는 강연, 요리쇼, 갈라 디너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으며 서울 잠수교 다리에서는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피크닉 온 더 브릿지’ 세션이 열렸다.

동화약품은 국내 최초의 브랜드 활명수의 121년 역사와 가치를 한 눈에 돌아볼 수 있는 브랜드부스를 운영했다. 또 까스활(活), 미인활(活)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행사와 ‘활명수 짝 맞추기’ 게임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특별한 시간을 활명수와 함께 속 편히 부담 없이 즐기도록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활명수의 가치를 전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활명수는 1897년 궁중선전관 민병호 선생이 궁중 비방에 서양 양약을 더해 개발한 국산 제 1호 양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