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랩셀∙GC녹십자의료재단, 서울대학교병원과 MOU 체결
GC녹십자랩셀∙GC녹십자의료재단, 서울대학교병원과 MOU 체결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6.18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랩셀과 의료법인 GC녹십자의료재단은 최근 서울대학교병원과 임상연구의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왼쪽부터, (뒷줄) 김동완 서울대학교병원 임상시험센터 부센터장, 장인진 서울대학교병원 임상시험센터장, 강정훈 GC녹십자랩셀 부장, (앞줄) 박경수 서울대학교병원 의생명연구원장, GC녹십자랩셀 박대우 대표, 서창석 서울대학교병원장, 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원장, 이희주 GC녹십자의료재단 상무

이번 업무협약 체결식은 GC녹십자랩셀 박대우 대표이사를 비롯한 GC녹십자의료재단 이은희 원장, 서울대학교병원 서창석 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임상연구정보 및 자료교환, 연구지식 및 경험 공유, 교육프로그램 및 인적교류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는 입장이다.

GC녹십자랩셀 박대우 대표는 “국내·외 임상시험 등 다양한 연구과제를 수행해 온 경험을 발판 삼아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C녹십자랩셀은 ▲세포치료제상용화를 위한 연구개발 ▲미래질병에 대비해 제대혈, 면역세포, 줄기세포 등을 보관하는 셀뱅킹 ▲질병 및 건강상태를 진단하는 검체검사서비스 ▲국내·외 임상시험 및 기능성식품 인체적용시험 전반의 연구과제 ▲시간과 온도에 민감한 의약품, 혈액, 검체 등을 안전하게 운송하는 바이오물류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