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제11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가족 모집
광동제약, ‘제11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가족 모집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6.18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생자녀가족 대상, 29일까지 광동제약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신청

광동제약과 서울환경운동연합은 여름방학을 맞아 온가족이 참여하는 친환경체험프로그램 ‘제11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28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양평군 일대에서 열리며 야외캠핑을 비롯해 옥수수 등 농작물수확체험, 누에고치명주실 만들기, 먹거리환경 교육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동제약은 서울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친환경체험프로그램 ‘제11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번 달 29일까지 광동제약홈페이지의 행사안내배너를 클릭하거나 광동제약페이스북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신청동기, 옥수수 및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관련된 사연을 함께 보내면 된다.

광동제약은 자체심사를 통해 총 100명을 뽑아 다음달 2일 광동제약페이스북에 선발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참가비 전액을 광동제약이 지원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momo@kfem.or.kr)로 문의하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통해 온가족이 자연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농작물수확체험과 환경문제교육 등을 통해 뜻 깊은 시간을 갖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