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탄력·주름완화 ‘기본충실’ “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화장품”
피부탄력·주름완화 ‘기본충실’ “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화장품”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6.2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모모레터 ‘아델라인’ 시리즈

광고모델에 혹해 화장품을 고르는 시대는 지났다. 이제는 제품본연의 품질에 충실해 가격을 낮춘 제품이 인기만점이다.

모모레터는 최근 이러한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해 엄마와 딸이 함께 쓸 수 있는 프리미엄 화장품 ‘아델라인’ 시리즈를 출시했다.

최근 모모레터는 프리미엄 화장품 ‘아델라인’ 시리즈를 출시,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 화장품이 나이대별로 공략제품이 달랐다면 아델라인은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함께 쓸 수 있는 콘셉트의 기능성화장품이다. 또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주름개선기능성분을 넣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아델라인은 마케팅비용을 줄이는 대신 달팽이점액, 24K 분말가루,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주름개선기능성 고시원료 아데노신 등을 듬뿍 넣어 품질을 높였다. 달팽이점액여과물과 아데노신이 풍부해 수분공급, 주름완화, 피부탄력에 도움이 된다는 평.

이미 러시아의 가장 큰 TV홈쇼핑 중 하나인 SHOP&SHOW TV홈쇼핑에서 출시하자마자 4000세트를 완판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한국에 역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델라인제품으로는 ▲24K골드 달팽이 데이크림 100g ▲24K골드 달팽이 나이트크림 100g ▲24K골드 달팽이 아이크림 50g ▲24K골드 달팽이 에센스 50ml 등이 있다. 모든 구성품에 식약처 주름개선기능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돼 주름개선을 도와주며 피부에 활력을 제공한다.

모모레터 박인순 대표는 “아델라인화장품은 러시아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러시아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라며 “실제로 소비자들의 설득력을 얻기 위해 출시 전 시범사용해본 결과 주변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