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 촉촉·또렷한 ‘아큐브비타 난시용’ 출시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 촉촉·또렷한 ‘아큐브비타 난시용’ 출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6.2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리콘 하이드로젤 재질로 한 달 내내 촉촉…깜박임만으로 선명하게 교정해주는 ‘ASD’ 기술 적용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이 촉촉함이 특징인 아큐브비타에 난시기술을 접목한 ‘아큐브비타 난시용’을 선보였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이 ‘아큐브비타’에 난시기술을 더한 ‘아큐브비타 난시용’을 출시했다. 

아큐브비타는 가성비를 선호하는 젊은층을 위한 렌즈로 한 달 내내 촉촉함을 유지한다. 특히 ‘하이드라맥스’ 기술로 수분을 극대화·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러한 아큐브비타에 아큐브 만의 특허 기술인 ‘ASD’가 적용된것이 아큐브비타 난시용 한달착용 렌즈다. 중력을 활용하는 일반적인 난시용 렌즈기술과 달리 ASD는 자연스러운 눈 깜박임만으로 축을 빠르게 교정시켜 어느 자세에서나 또렷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다. 

난시용 렌즈의 경우 선명한 시력교정을 위해 렌즈가 축을 지키고 돌아가지 않아야한다. 이를 고려한 아큐브비타 난시용의 ASD 기술은 눕거나 고개를 돌리면 시야가 흐려지는 기존 렌즈의 단점을 보완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담당자는 “아큐브비타는 출시 이후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와 렌즈착용 초보자에게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아큐브비타 난시용 한달 렌즈는 난시교정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아큐브비타 난시용은 가까운 안경원에서 난시 도수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아큐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안경원에서 아큐브비타 근시용 및 난시용 구매 시 1팩 당 2알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