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의 피부비밀, 빅사이즈로 느껴보세요”
“고소영의 피부비밀, 빅사이즈로 느껴보세요”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7.0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백만 개 판매기념 ‘슈퍼 빅 쿠션’ 출시

고소영을 모델로 내세운 끌레드벨(Cledbel)은 ‘슈퍼 빅 쿠션’을 출시했다.

끌레드벨의 슈퍼 빅 쿠션은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리프팅에 도움을 줘 인기를 끌고 있다.

슈퍼 빅 쿠션은 기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이 출시 약 4개월 만에 백만 개 이상 판매된 것을 기념해 출시됐다. 이 쿠션은 기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용량을 200% 늘려 메이크업을 더욱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퍼프도 빅 사이즈이기 때문에 바디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화이트패키지에 플라워 디자인으로 청량감을 더한 슈퍼 빅 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 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 24K 황금성분과 자연유래 핑크 미네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돼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연출한다.

이 제품은 실제 임상실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양악에 리프팅 효과가 나타났다. 또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나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