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기능담은 컨실러 출시
라비다,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기능담은 컨실러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6.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는 최근 피부 결점이나 잡티를 커버해주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 등 3중 기능성 효과를 지닌 듀얼 타입형 ‘라비다 루미너스솔루션 듀얼 컨실러’를 출시했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듀얼 컨실러’는 신개념 듀얼 타입 컨실러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스틱형 컨실러다.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며 아이전용 리퀴드 컨실러로 2가지 듀얼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효과 등 3중 기능성을 지닌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파워셀 성분과 프로디지아 추출물, 루미너스 파우더를 함유해 즉각적인 커버는 물론, 촉촉한 피부 표현과 균일한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다.


프로디지아 추출물은 피부의 탄력을 잃고 주름이 늘어가는 등에 주요 원인인 당화를 제거해 피부 스트레스를 낮춰 화된 피부를 건강하고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또 라비다 독자성분인 '파워셀'성분이 피부 세포를 활성화 시켜 항노화에 탁월하며 특히 땀과 피지에 강한 루미너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높은 밀착력과 우수한 발림성으로 빛에 반사되듯 화사한 셀광 피부로 가꿔준다.


코리아나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컨실러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하는 제품으로 간편한 스틱형이라 휴대하기에 간편하고 손에 묻히지 않고 수시로 바를 수 있다”며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는 물론 과다 분비되는 피지와 땀을 효과적으로 조절해 여름철 효과적인 멀티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