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안구세정제 아이봉, 아스트로 차은우와 함께한 CF 공개
동아제약 안구세정제 아이봉, 아스트로 차은우와 함께한 CF 공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7.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아이봉은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함께한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

동아제약 아이봉은 새로운 TV광고에 대세 아이돌 차은우를 발탁했다.

차은우는 인기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로 다양한 광고는 물론 드라마·예능·음악 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보는 것만으로 눈이 정화되는 것 같다’는 의미의 ‘인간 아이봉’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에 동아제약은 차은우를 광고모델로 캐스팅했다.

이번 광고는 콘택트렌즈를 사용하는 젊은 여성 소비층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아이봉이 눈 케어에 효과적'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는 눈 속의 먼지, 메이크업, 이물질에 무신경한 여자 앞에 차은우가 갑자기 등장해 아이봉을 건네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여자는 아이봉으로 눈을 세정하게 되면서 깨끗해진 눈을 보며 감탄한다. 

이때 차은우는 “진짜 안구정화란 이렇게 하는 거에요”라는 멘트와 함께 아이봉의 눈세정기능을 소개한다.

새로운 아이봉 TV광고는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고 순차적으로 열릴 특별사이트를 통해 메이킹영상, 차은우가 설명하는 아이봉사용법 영상, 퀴즈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봉은 먼지, 땀, 렌즈 착용, 화장품 사용 등으로 생긴 눈 속 이물질을 깨끗이 씻어주는 눈 전용 세정제로 '아이봉C', '아이봉W' 등이 출시됐다. 아이봉C는 각막보호성분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을 함유한 제품이며 아이봉W는 피로회복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타우린 성분이 들어있다.

최근에는 아이봉 발매 2주년 및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아이봉 미니‘도 출시됐다. 아이봉 미니는 약국에서 22만개 한정판매하며 용량이 90㎖로 기존 제품보다 작아 휴대가 간편하다.

아이봉 관계자는 “눈 속 먼지를 닦아주는 아이봉의 제품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차은우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광고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잘 전달돼 소비자 눈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