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히알루론산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 새단장
휴메딕스, 히알루론산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 새단장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7.1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인지도 강화 및 고객점점 확대 위해 리뉴얼…심플한 메뉴 구성으로 편의성·접근성↑
휴메딕스가 브랜드인지도 제고 및 고객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휴온스글로벌 자회사 휴메딕스가 프리미엄 고순도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휴메딕스는 고순도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온라인 마케팅 강화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인지도 제고 및 고객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전속모델 이시영의 고급스러운 화보와 함께 세련된 블루 컬러를 매치해 고순도·고정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브랜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제품소개메뉴에서는 ‘엘라비에 프리미어 라이트-L(1mL)’, ‘엘라비에 프리미어 딥라인-L(1mL)’, 엘라비에 프리미어 울트라볼륨-L(1mL/2mL)로 세분화된 4가지 라인업의 특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고순도·고정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한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 홈페이지로 연동돼 필러와 화장품 두 브랜드를 모두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를 보다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메뉴구성을 심플하게 구축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내년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주의 국내 출시에 맞춰 엘라비에 프리미어와 융합 영업·마케팅으로 큰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다”며 “브랜드인지도를 적극 끌어올리기 위해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하반기에는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온라인 홍보·마케팅에 집중해 브랜드인지도를 넓혀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엘라비에 프리미어는 생체고분자응용 전문바이오생명과학기업 휴메딕스가 자체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로 고분자 히알루론산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유럽 CE 인증, 중국 CFDA 승인,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 등 세계적으로 안전성 및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