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유기능은 더하고 당은 줄이고”
“초유기능은 더하고 당은 줄이고”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7.1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농후발효유 ‘케어3’ 리뉴얼 출시

일동후디스는 초유 농후발효유 ‘케어3’의 영양성분을 업그레이드 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일동후디스는 더욱 건강한 발효유를 마시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초유성분은 50% 높이고 당은 20%까지 줄인 농후발효유를 완성했다. 리뉴얼제품은 ▲플레인 ▲골든애플 ▲케어키즈 딸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위·장·활력’ 3중케어 제품인 케어3는 헬리코박터특허유산균(RS 3201)과 헬리코박터독소(VacA 면역글로블린 IgY)가 함유됐다. 이에 헬리코박터를 삼중으로 제어해주고 위·장 특허 젖산균과 초유단백 등을 넣어 위·장건강과 활력증진에 도움을 준다는 평이다.

일동후디스는 초유 농후발효유 ‘케어3’의 영양성분을 업그레이드 한 리뉴얼제품 ▲플레인 ▲골든애플 ▲케어키즈 딸기 등 3종을 선보였다.

‘케어키즈’ 제품은 아이의 두뇌, 발육, 저항력 등 균형적인 성장을 위해 원유함량을 10% 높이고 DHA, 철분, 칼슘, 오메가3지방산 등 15가지의 영양기능성분을 추가했다. 여기에 설탕을 일절 배제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프락토올리고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더했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패키지디자인도 업그레이드했다. 우선 부드러운 곡선형태의 용기를 적용해 그립감을 높였다. 또 제품 특성을 그림으로 표현해 기능과 효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레드, 오렌지, 핑크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의견을 적극 수렴해 대대적으로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에 귀 기울여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