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태국 방콕서 IMCAS Asia 2018과 글로벌 유저미팅 개최
클래시스, 태국 방콕서 IMCAS Asia 2018과 글로벌 유저미팅 개최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7.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시스는 13일부터 15일까지 태국 방콕 시내에서 열린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Asia 2018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아시아에서 12번째로 개최된 이번 학회는 ITCAM(태국 화장품 및 피부성형학회)와 협력하면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의사를 비롯해 뷰티업계전문가 1만5000여명 이상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클래시스는 13일부터 15일까지 태국 방콕 시내에서 열린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Asia 2018에 참석해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클래시스는 세계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울트라포머 III’(국내명 슈링크)와 ‘사이저’ 등 대표 제품을 선보였고 신제품 ‘클라투 알파’와 ‘토너브’도 공개했다. 

14일 저녁에는 ‘클래시스 글로벌 사용자 미팅’이 개최됐다. IMCAS Asia, ITCAM의 의장인 대만 피부과 의사 Dr. Po Han Huang과 태국 피부과 의사 Dr. Atchima Suwanchinda, 전 유럽 피부과 학회 의장인 독일 피부과 의사 Dr. Klaus Fritz가 클래시스 사용자 미팅의 진행을 이끌었다. 이에 따라 100여명이 넘는 사용자와 업계 관계자가 참여하면서 행사 동안 가장 관심을 받은 이벤트가 되었다.

특히 클래시스의 신제품 ‘클라투 알파’ 에 대해 그리스의 저명한 성형외과 의사 Dr. Villy Rodopoulou가 수백 회가 넘는 임상케이스를 발표하면서 호평을 이끌었다. 또 호주 피부과 의사 Dr. Adrian Lim, 러시아 피부과 의사 Dr. Anton Zlotarev, 그리스 성형외과 의사 Dr. Villy Rodopoulou, 태국 피부과 의사 Dr. Kiattawee Thanasawad, 태국 왕족 시술 전문 피부과 의사 Dr. Rassapoom Sumaetheiwit이 의장단과 함께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비침습적 시술을 이용한 시술법을 공유하면서 호평과 공감을 이끌어냈다. 

클래시스 해외영업부 관계자는 “이번 미팅을 통해 사용자분들의 클래시스 제품에 대한 신뢰를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제품을 계속 출시하면서 꾸준하게 미용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