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화장실을 특급호텔 욕실처럼”
“우리 집 화장실을 특급호텔 욕실처럼”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7.24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앤아이 구강청결제, ‘호텔인홈’에서 판매 개시

구강청결제 시장에 새로운 다크호스가 등장했다. 바로 특급호텔 편의용품 전문기업 티앤아이가 자체개발한 ‘알로알로’다. 알로알로는 기존 마우스워시의 약냄새, 자극적인 느낌 없이 순하고 부드럽게 구취를 제거하는 제품이다. 천연녹차성분이 함유돼 매일 3번씩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다는 평가다.

알로알로는 론칭 초기 특급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지만 입소문을 타면서 호텔용품 전문쇼핑몰 ‘호텔인홈’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알로알로는 론칭 초기 서울 강남의 파크하얏트호텔, 메리어트호텔, 롯데호텔 등 특급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다. 하지만 호텔방문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문의가 늘어났으며 현재는 호텔용품 전문쇼핑몰 ‘호텔인홈’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후 인스타그램, 다양한 온라인채널을 통해 알로알로의 뜨거운 후기가 이어지고있다. 특히 기존 구강청결제와 달리 타르색소와 파라벤 등 유해성분이 없는 웰빙마우스워시라는 점이 이용자들의 마음을 샀다고. 또 세련된 디자인과 색깔은 우리 집 화장실도 호텔욕실처럼 만들어주는 효과를 준다는 평이다.

‘내 집을 특급호텔처럼’ 바꾼다는 콘셉트의 호텔인홈은 알로알로 외에도 티앤아이에서 생산, 수입하는 다양한 어메니티를 선보이고 있다. 또 신규가입이벤트, 할인이벤트, 여행용파우치이벤트 등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호텔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