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받고 예민해진 남성피부에 생기를”
“상처 받고 예민해진 남성피부에 생기를”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8.0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남성전용화장품 ‘힐탑가든 맨’ 출시

유니베라는 남성전용화장품 ‘힐탑가든 맨’을 출시한다고 오늘(1일) 밝혔다. 힐탑가든 맨은 스킨, 로션, 에센스 3종으로 구성돼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하는 남성에게 해결책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화장품의 영역에서 남성은 소외받아왔다. 하지만 남성의 피부는 여성보다 유해환경에 많이 노출돼 관리가 시급하다. 실제로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는 물론 술, 담배, 면도로 인해 피부질환을 앓는 남성은 꽤 많은 편이다. 특히 남성이 매일 해야 하는 면도는 수염뿐 아니라 피부에 필요한 각질까지 제거하는데 이때 상처를 통해 세균이 들어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요즘에는 이러한 유해환경으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지키기 위해 관리하는 남성의 비율이 커지고 있다. 유니베라는 이러한 남성들의 요구를 반영해 남성전용화장품 힐탑가든 맨을 출시했다.

유니베라는 스킨, 로션, 에센스 3종으로 구성된 남성전용화장품 힐탑가든 맨을 출시한다.

힐탑가든 맨은 유니베라의 힐탑가든 농장에서 얻은 자연소재로 만들어진 남성전용화장품이다.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기능성을 인증받은 올인원에센스와 스킨 및 로션으로 구성됐다. 

올인원에센스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한 병에 담은 ‘3 in 1’ 타입이다. 에센스에는 항산화와 항염작용을 하는 흰 무늬 엉겅퀴열매의 성분을 담았다. 이는 피지, 모공, 건조, 피부톤, 주름 등 남성의 5대피부고민을 덜어주기 위함이다. 이 제품은 스킨과 로션을 함께 쓰는 것이 부담스러운 남성에게 제격이다.

스킨은 녹차추출물, 카렌듈라, 병풀추출물이 들어 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매끄럽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는 평이다. 또 로션은 AQUAXYL(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에서 유래한 보습성분), 식물성콜라젠을 함유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손실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