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시술 후 사우나 등 뜨거운 곳 피하세요”
“필러시술 후 사우나 등 뜨거운 곳 피하세요”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8.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개팅, 모임, 면접 등 다양한 만남을 앞두고 있다면 누구나 첫 인상에 신경을 쓰기 마련이다. 이성에게는 단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오랜만의 만남은 이전과 달라진 모습을, 중요한 면접에는 또렷하고 호감 가는 인상을 주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이다. 

의료수준이 발달함에 따라 외모콤플렉스를 빠르게 개선하기 위해 시술의 도움을 받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필러는 얼굴 전체에 볼륨을 생성해주기 때문에 입체감 있는 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히알루론산성분으로 구성된 필러는 패인 주름, 낮은 코, 입술, 눈 밑 애교살, 무턱시술 등에 효과적이다.

필러는 이마나 코, 턱 끝, 팔자주름 등 얼굴 전체에 볼륨을 넣을 수 있고 인체에 녹는 무해한 성분을 피부에 주입해 주름을 개선한다. 히알루론산성분으로 구성된 필러는 우리 몸의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패인 주름, 낮은 코, 입술, 눈 밑 애교살, 무턱시술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필러는 종류에 따라 유지기간, 비용이 달라지며 시술방법에 따라 만족도차이가 있을 수 있다. 따라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미앤미의원 천호점 박현정 원장은 “필러시술이 간단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정확한 위치에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며 “정품을 사용하지 않고 과도한 시술을 할 경우 염증, 멍, 붓기 등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술 후 시술부위를 문지르거나 압박하지 말고 염증예방을 위해 사우나나 찜질방 등의 출입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