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이별공식, 여기 있네”
“여드름 이별공식, 여기 있네”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8.0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엠제이피부과, 9번째 ‘여드름클래스’

대전 엠제이피부과는 최근 ‘제9회 여드름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엠제이피부과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여드름과의 이별공식’을 주제로  ‘여드름 홈케어클래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여드름 클래스는 전문적인 여드름치료 후 필요한 올바른 여드름홈케어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자리다.

엠제이피부과는 최근 ‘제9회 여드름 클래스’를 개최해 여드름치료 후 필요한 올바른 여드름 홈케어법을 설명했다.

이날 강의는 피부과 전문의인 엠제이피부과 김경훈 대표원장이 강연자로 나섰다. 김경훈 대표원장은 여드름치료와 홈케어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 ▲OX퀴즈 ▲스킨체크업Q&A ▲피부건강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김경훈 대표원장은 “여름에는 피지분비가 왕성해지고 각질층에 두꺼워져 여드름이 잘 발생한다”며 “꼼꼼한 세안, 여드름화장품 사용, 적절한 휴식과 충분한 수면이 여드름예방에 효과적”이라고 강조했다. 

참가자들은 “화장품 고르는 법부터 여드름에 좋은 성분, 피해야할 성분을 알 수 있어 유익했다”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 덕분에 이해하기 쉬웠다”며 클래스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엠제이피부과는 여드름 홈케어클래스 진행 외에도 대전지역 대학 및 의료기관과 협약을 맺고 있으며 문신으로 인한 낙인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청소년을 위해 무료문신제거술행사인 ‘사랑의 지우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