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5가지 기능담은 '페이스 글로우 CC쿠션' 출시
시크릿키, 5가지 기능담은 '페이스 글로우 CC쿠션'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6.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키는 오늘(28일) 5가지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팩트 ‘페이스 글로우 CC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페이스 글로우 CC쿠션은 수분 에센스, 브라이트닝, 선크림, CC크림, 팩트 기능을 한번에 갖췄다. 촉촉한 피부 표현은 물론 내 피부에 맞는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수분공급에 좋은 식물성 꽃 추출물 함유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이중 수분광채로 빛나는 촉광 피부를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지수(SPF50 / PA+++)를 적용해 일상 속 생활 자외선 UV A와 UV B를 이중으로 차단해 별도로 선크림을 바를 필요가 없다. 또 수정 화장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침 현상이 없어 간편하게 언제든지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이중 에어리스 용기 사용으로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내용물을 보호해준다.  특허 받은 기술력의 신개념 쿠션을 사용해 일반 라텍스에 비해 내용물과 수분을 순간적으로 흡수하기 때문에 두드릴수록 밀착력을 더해준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충분한 수분감과 자외선 차단,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며 “바쁜 아침 빠른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