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뷰티아이템, 환절기 내 피부를 부탁해”
“홈뷰티아이템, 환절기 내 피부를 부탁해”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8.2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은 몸과 마음을 지치게 했을 뿐 아니라 피부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쳤다. 여름휴가를 마치고 돌아온 당신의 피부를 위해서는 지금부터 본격적인 관리에 들어가야 한다. 무더위와 강렬한 태양빛, 높은 습도에 고생한 피부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홈뷰티아이템을 소개한다. 

■푸석·칙칙해진 피부, LED로 얼굴빛 찾아라!

여름의 강렬한 자외선에 피부가 그대로 노출되다 보니 피부톤이 어두워지고 푸석푸석해졌다고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이는 강한 자외선이 피부 속에 깊이 침투해 콜라겐성분을 파괴하기 때문. 바캉스 후 피부노화를 줄이기 위해서는 집에서도 틈틈이 관리해야한다.

더마LED마스크는 LED파장을 이용해 안면부위의 피부톤과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기기다. 

LG전자 프라엘의 더마LED마스크는 LED파장을 이용해 안면부위의 피부톤과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기기다. 적색LED 60개, 적외선LED 60개 등 총 120개의 LED가 동시에 파장을 발생시키는데 장파장인 적색파장과 단파장인 적외선은 각기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LG전자는 LED 마스크의 효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주요 고민 부위를 중심으로 얼굴을 60개 zone으로 나눠 이마, 입가, 눈 밑 등에 집중배치했다고. 안경을 쓰듯 손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도 앞을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라프레리의 스킨캐비아 프리미어는 라프레리의 특허성분인 쎌루라 콤플렉스를 주요성분으로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캐비아성분이 피부장벽과 밀도, 피부 톤을 개선시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은 럭스크림 프리미어와 럭스크림·쉬어프리미어 두 가지로 구성됐다.

■성난 피부, 수분으로 진정시켜라!

한껏 달아올랐던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수분·영양분 공급에 공을 들여야 한다. 이는 여름 내내 자극받았던 피부가 채 회복되기 전에 건조한 환절기를 맞이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함이다. 이때 쿨링과 화장품흡수 촉진효과를 동시에 내는 뷰티기기를 활용하면 더욱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갈바닉이온부스터는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깊은 곳까지 침투시키는 흡수촉진 뷰티기기다.

LG전자 프라엘의 갈바닉이온부스터는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깊은 곳까지 침투시키는 흡수촉진 뷰티기기다. 온열기능으로 모공을 느슨하게 하고 초음파기능을 통해 각질층에 미세한 틈을 만든 후 전기적성질을 이용해 이온성약물의 피부투과를 증가시키는 기술로 수딩젤이나 세럼, 에센스 등 자칫 겉돌기 쉬운 화장품의 흡수를 돕는다고. 피부에 닿는 헤드부분에는 수술도구나 임플란트에 쓰이는 의료용소재를 적용했고 UV램프가 적용된 보호캡을 씌워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왔다. 

RMK의 스킨튜너 쿨링 젤은 여름한정으로 출시된 젤타입 모이스처라이저다. 청량감 있는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충전시켜주고, 여름철 높아진 피부온도를 낮춰준다고. 미라클 후르츠, 율무씨 등 보습력 높은 엑기스성분을 배합해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 구석구석에 촉촉함을 가득 채워준다.

■늘어진 모공, 피지와 노폐물 배출해 꽉 조이자!

여름은 피지와 땀, 여러 번 겹쳐 바른 자외선차단제와 화장품 때문에 모공이 쉽게 막히곤 한다. 그동안 쌓인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지 않는다면 가을까지 뾰루지나 여드름에 시달릴 수 있다. 꼼꼼한 클렌징 후에는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늘어졌던 피부탄력까지 잡아주는 게 좋다.

오리진스의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차콜 허니 마스크 투 퓨리파이 앤 너리쉬는 워시오프 타입의 심층 클렌징 마스크다. 주성분인 대나무숯이 모공 속 먼지와 노폐물 등을 부드럽게 흡착해 피부독소를 정화시킨다. 또 들꽃 꿀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마스크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로즈마리, 스피어민트 등의 자연 에센셜 오일은 피부에 산뜻한 마무릿감을 선사한다는 평을 받는다. 

키엘이 여름 한정 대용량제품으로 선보인 모공 탄력 에센스는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동안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천연배양효모에서 추출된 이스트성분이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하고 제라늄 에센셜 오일이 강력한 부스팅효과를 낸다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