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예민함, ‘클렌징오일세럼’로 제거하세요
피부 예민함, ‘클렌징오일세럼’로 제거하세요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8.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얼굴피부는 예민하고 관리하기 어렵다. 이에 모든 사람이 일과를 마친 후에는 화장품을 열심히 씻어낸다. 문제는 열심히 할 뿐 잘하지 않는다는 것. 사실 색조메이크업을 했을 때는 물론 간단한 선블록만 바르더라도 좋은 클렌저로 꼼꼼히 세안해야한다.

하지만 1차클렌징의 중요성을 간과하는 사람은 아직도 많다. 또 많아도 너무 많은 클렌징제품 중 내 피부에 맞는 상품이 무엇인지 몰라 고민하다가 결국 선택을 못 하는 경우도 많다. 이들은 한목소리로 “클렌징워터는 너무 가볍고 오일은 너무 무겁고 크림은 유분이 과하게 느껴진다”며 한숨짓는다.

 

최근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신 클렌징제품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화장품 좀 쓸 줄 안다는 연예인들이나 인플루언서(SNS 등지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사이에서는 닦을수록 촉촉함이 느껴지는 클렌징오일세럼이 화제라고.

특히 검정콩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든 쇼킹블랙킬 클렌징오일세럼은 단연 인기제품이다. 검정콩추출물의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 성분이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함유된 숯가루는 노폐물흡착력을 높인다는 평. 관계자는 이 제품을 이용하면 개선 되지 않던 ▲피부 트러블 ▲피부 속 당김 ▲각질이 해결된다고 말한다.

쇼킹블랙킬 클렌징오일세럼을 시연해본 소비자는 “세정력은 강력하지만 보습을 촉촉하게 해주기 때문에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호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