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수면무호흡증, 제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샘 해밍턴 “수면무호흡증, 제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9.0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수면솔루션 전문기업 레즈메드, 국내 홍보대사로 샘 해밍턴 선정
레즈메드는 국내시장 홍보대사로 방송인 샘 해밍턴을 선정했다. 앞으로 샘 해밍턴은 다양한 수면질환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수면솔루션 전문기업 레즈메드는 국내시장 홍보대사로 방송인 샘 해밍턴을 선정했다.

레즈메드는 자회사 브랜드 ‘슬립스코어 랩’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글로벌캠페인을 펼쳐왔으며 이번에 홍보대사로 선정된 샘 해밍턴과 함께 우리나라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수면질환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샘 해밍턴은 “코골이, 낮졸림 등의 증상을 통해 평소 수면질환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며 “개인적으로 수면무호흡증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치료를 이어오고 있는 만큼 앞으로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대중에게 수면무호흡증의 위험성과 치료필요성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첫번째 활동으로 진행되는 신규캠페인영상에서는 수면무호흡증의 주요증상들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한 진단의 중요성, 양압기를 통한 지속적인 치료 및 관리의 필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 그간 레즈메드 사용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어센스10’과 ‘에어미니’의 특장점 중 사용자의 수면환경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레즈메드는 샘 해밍턴이 35세 이상의 남성, 체질량지수(BMI) 30 이상, 두꺼운 목둘레 등 수면무호흡증 고위험군에 속하지만 평소 운동, 양압기치료 등으로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 홍보대사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활동에는 레즈메드의 주요 파트너사에서 선정된 ‘일반인 수면 솔루션 전문가’들도 함께 참여해 사용자 생활패턴 및 수면패턴에 적합한 양압기 및 마스크 선택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인 얼굴 윤곽에 딱 맞는 아시안 핏 마스크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지속적인 치료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레즈메드코리아 김호균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사는 “7월부터 우리나라에도 수면무호흡증 진단 및 양압기 치료에 대한 보험급여가 시작되면서 레즈메드 프리미엄 양압기도 보험혜택을 적용 받게 되었다”며 “이에 레즈메드는 더 많은 환자가 수면질환 치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샘 해밍턴과 열심히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