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판시딜, 김성주·안정환과 함께한 새로운 TV광고 공개
동국제약 판시딜, 김성주·안정환과 함께한 새로운 TV광고 공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9.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은 김성주, 안정환과 함께한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판시딜의 약용효모가 모근 깊숙이 작용해 탈모를 방지해주며 모발을 풍성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국제약은 약용효모성분으로 탈모관리를 강조하는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

새로 공개된 영상에는 축구해설가 겸 방송인 안정환이 합류해 기존 광고모델로 4년째 활약하고 있는 김성주와 환상의 궁합을 보여준다.

두 모델은 광고에서 천연성분 약용효모와 같은 필수 영양소공급을 통한 탈모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광고에서 안정환은 “열심히 감는데 뭔가 허전해~ 이것 저것 먹기도 찜찜하고~”라며 탈모를 경험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고민들을 잘 표현했다.

이에 김성주가 “그렇다면 판시딜!”이라 답하며 ‘판시딜의 주요 성분인 약용효모가 모근 깊숙이 작용해 탈모를 방지해주며 모발을 풍성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국제약 광고담당자는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손상된 두피와 모발이 가을철이 되면서 약해지기 때문에 환절기의 탈모 관리는 특히 중요하다”며 “탈모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모발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판시딜 같은 의약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된다”고 말했다.

한편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영양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이들 모발필수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탈모치료는 물론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또 손톱의 발육부진 개선에도 도움을 줘 잦은 네일아트로 손상된 손톱에도 복용하면 좋다.

판시딜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며 기존 남성 호르몬 억제 약물과 달리 성욕 감퇴나 발기부전 등의 부작용걱정 없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