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파 통해 ‘美人낯’의 꿈 실현하세요”
“리파 통해 ‘美人낯’의 꿈 실현하세요”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9.1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테크, 리파 신제품 9종 출시기념 기자간담회 개최

코리아테크는 오늘(11일) 서울신라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뷰티 브랜드 리파의 ‘신제품 9종’ 출시를 알렸다.

리파는 클렌징, 스킨케어, 마사지, 이너케어 등 아름다운 민낯을 도와줄 제품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어 바르는 탄산과 마시는 콜라겐 등을 이용한 다양한 형태의 뷰티케어법을 구현했다. 신제품은 ▲리파 미스트&쥬얼 마스크 ▲리파 콜라겐 엔리치 ▲리파 그레이스 헤드스파 등. 

특히 리파 미스트&쥬얼 마스크는 탄산과 젤을 배합해 피부에 뿌리자마자 마스크로 변하는 특이한 제형으로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리파 관계자는 “고순도의 탄산이 피부의 모세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과 리프팅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왼쪽부터 코리아테크 조미량 상무, 이동열 대표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리파캐럿, 파오를 비롯한 코리아테크 뷰티디바이스들의 약진으로 인해 올해 매출은 1800억에 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소비자가 지닌 내면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조화롭게 발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코리아테크 조미량 상무는 “파오의 경우 세계적인 학술지인 옥스퍼드대학의 미용성형저널에 등재돼 세계인을 놀라게 한 제품”이라며 “4년 동안 매일 파오를 사용하면서 뛰어난 효능과 안전성을 몸소 체험했기 때문에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