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작’ 깨먹는 비타민, 온 가족 건강은 물론 맛까지 잡다!
‘아그작’ 깨먹는 비타민, 온 가족 건강은 물론 맛까지 잡다!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9.1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바이오텍,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건기식 ‘펠리즈 츄어블 비타&아연’출시

유진바이오텍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펠리즈 츄어블 비타&아연’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비타민A와 아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장기 아이에게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펠리즈 츄어블 비타&아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은 신체의 기능 및 성장·유지에 필수적인 유기물질이다. 특히 인체 스스로 합성할 수 없고 합성되더라도 양이 적기 때문에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균형 있는 식사를 통해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바쁜 일상과 불규칙한 식습관, 다이어트, 흡연, 음주 등으로 영양소가 부족하기 쉬운 경우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등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채워주는 것도 건강을 위한 한 방법.

아연은 세포성장, 생식기능 성숙, 면역 등 체내의 여러 가지 작용에 필수적인 무기질로 면역기능을 위해 특히 필요하다. 아연에 산소를 결합한 화합물을 산화아연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일반적인 아연보다 흡수율이 높으며, DNA와 RNA 합성에 관여해 세포분열에 도움을 준다. 

펠리즈 츄어블 비타아연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인 비타민A와 아연을 주원료로했다. 아울러 인공색소와 합성감미료를 첨가하는 대신 치커리추출분말과 베리농축액혼합분말, 프락토올리고당 등 믿을만한 부원료들을 꼼꼼히 배합,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했다고. 특히 이번 제품은 기존 눈건강기능식품에서 많이 사용되는 루테인이 아닌 해양 미세조류의 일종인 두나리엘라에서 추출한 지아잔틴을 함유하였다는 점에서 기존 눈건강기능식품과 차별점을 보인다. 

제품은 1일 1회 1정 복용이 원칙이며 물 없이도 씹어서 섭취 가능한 블루베리맛의 츄어블 정 형태다. 건강은 물론 맛까지 즐길 수 있는 특징이 큰 장점이다. 

유진바이오텍 강용수 대표이사는 “면역기능이 중요한 성장기 어린이, 스마트폰 사용 및 장시간의 공부로 눈에 영양공급이 필요한 청장년층, 노화로 인해 안구질환이 걱정되는 노년층까지 건강을 맛있게 챙길 수 있다”며 “온 가족이 함께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