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특별한 기술 없어도 가능한 ‘향기마케팅’ 아시나요?”
센트온 “특별한 기술 없어도 가능한 ‘향기마케팅’ 아시나요?”
  • 장인선 기자
  • 승인 2018.09.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트온, ‘2018 창업&프랜차이즈 쇼’ 참가
센트온이 ‘2018 창업&프랜차이즈 쇼’에 참가해 관련 노하우를 전하고 향기마케팅 사업을 함께 할 가맹점을 모집한다.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이 14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창업&프랜차이즈 쇼’에 1인 창업 아이템으로 참가, 관련 노하우를 전하고 향기마케팅 사업을 함께 할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센트온에 따르면 향기마케팅 사업은 소자본, 무점포, 1인 창업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아 왔다. 창업자에게 가장 큰 부담 요소인 임대료, 인건비, 재고에 대한 부담이 없고 특별한 기술이나 경력이 없어도 창업이 가능하다.

또 일반적인 프랜차이즈에서 진행하는 로열티나 교육비가 없으며 시간을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어 특히 주부나 경단녀(경력 단절 여성)에게도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센트온은 창업자에게 체계적인 향 교육, 제품 설치, 제안서 작성 등 다양한 커리큘럼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을 이수한 가맹점주는 향기마케팅 전문가인 ‘센트마스터(Scent Master)’로 성장해 창업 활동을 이어 나간다.

센트온은 교육 지원 서비스 외에도 매출 성장 지원제도, 본사 영업 지원, 멘토 제도 등 가맹점주의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창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경기불황과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해 초기 자본금에 대한 부담이 적고 혼자서 창업할 수 있는 센트온의 창업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향기마케팅은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전도유망한 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예비창업자에게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20년간 국내 향기마케팅 시장을 선도해 온 센트온은 최고의 향기와 서비스 전문성을 보유한 대한민국 프리미엄 종합 향기 솔루션 기업으로, 호텔,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쇼룸, 금융 및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