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쇼풍에서 만날 수 있어 기뻐요”
“가을쇼풍에서 만날 수 있어 기뻐요”
  • 양미정 기자
  • 승인 2018.09.13 15: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가을쇼풍’ 참가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는 ‘쇼핑’과 ‘소풍’을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마켓 ‘가을쇼풍’에 참가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가을쇼풍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16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한가위를 맞아 먹거리부터 소품, SNS 핫템, 유명인을 만날 기회의 장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새로운 형식의 마켓 가을쇼풍에 참가한다.

마켓에서는 각종 클래스도 진행되며 ▲인기 키즈워크숍 ‘앨리웨이크즈 스쿨 클래스’ ▲유민주 셰프가 진행하는 ‘유머러스 캥거루 쿠킹 클래스’ ▲구독자 64만 명을 보유한 ‘초통령’ 유투버 마이린이 ‘인기 유튜버가 되는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이번 행사에서 ‘탑투토 포밍 워시’ ‘올 데이 카밍 크림’ ‘마일드 선스크린’ ‘힐링 오일밤’ 등 제품을 선보이며, 현장부스에서 소비자가 직접 피부에 발라볼 수 있도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부스에서는 제품 4종의 할인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라이크아임파이브를 마켓에서 선보여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여기고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제품력을 세상에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전 제품은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 ‘엑설런트(Excellent)’를 받았으며, FSC에서 인증 받은 친환경종이를 사용해 패키지를 만들었다고. 7월에는 대한아토피협회의 심사 결과 KAA 제품으로 추천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asmin 2018-09-14 08:28:02
앨리웨이크즈스쿨이 아니라 앨리웨이키즈스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