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 개선, 항산화 효과, 뼈건강까지 한번에!”
“기억력 개선, 항산화 효과, 뼈건강까지 한번에!”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9.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 건강기능식품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 출시
한독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는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뼈의 형성·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등을 넣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한독이 기억력 개선, 항산화, 뼈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를 출시했다.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는 기억력·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과 항산화·혈압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등을 주원료로 포함하고 있으며 테라큐민을 부원료로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테라큐민은 건강효과에 대한 연구결과들이 발표된 울금의 건강성분 ‘커큐민’의 흡수율을 개선한 성분이다. 울금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은 없애고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28배 높여 편리하게 커큐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1포에는 은행잎에서 추출한 플라보놀 배당체 28mg, 코엔자임Q10 100mg, 비타민D 2000IU가 주원료로 들어가 있으며 커큐민 180mg이 부원료로 함유돼 종합적으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독 관계자는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는 테라큐민과 함께 다양한 건강성분들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앞으로 테라큐민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