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그룹, 하반기 공채 오늘부터 원서접수 ‘시작’
한미약품그룹, 하반기 공채 오늘부터 원서접수 ‘시작’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9.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이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 하반기 공개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시작한다. 접수는 10월 12일까지며 채용은 M.D, 국내영업, 본사 재무·개발 등 24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한미약품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 하반기 공개채용을 위한 서류접수가 오늘(17일)부터 시작된다. 접수기간은 10월 12일까지며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M.D.(Medical Doctor) ▲국내영업 ▲본사(재무, 개발 등) ▲연구센터(바이오신약, 독성평가) ▲팔탄공단(제제연구, 품질보증 등) ▲평택공단(바이오 QC, 바이오 QA 등) ▲제이브이엠(연구 및 품질 등) 등 24개 부문에서 세자리 수 규모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학사학위 또는 전문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의사, 약사, 회계사, 변호사 등 분야별 전문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한미약품은 국내영업부문을 이번 채용부터 지역 대학 캠퍼스 리크루팅으로 현장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 면접에서 합격하면 실무면접 응시기회가 부여된다.

또 라이브 심포지엄 및 송파구 본사에서 열리는 채용Talk 세션을 통해 보다 상세한 채용 관련 가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창조와 도전, 혁신을 통해 제약강국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한미약품과 함께할 국내외 우수인재를 찾고 있다”며 “인재들의 많은 지원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