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틱스 울트라, ‘헬스케어 마켓’서 올바른 흉터관리법 알린다
더마틱스 울트라, ‘헬스케어 마켓’서 올바른 흉터관리법 알린다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9.1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헬스케어 마켓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올바른 흉터관리법 알리기에 나선다. 

흉터전문치료제 더마틱스 울트라가 9월17일~20일 상암동 MBC광장에서 진행되는 ‘2018 헬스케어 마켓’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헬스케어 관련 제품에 대한 소개와 재활환아를 위한 기부금조성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더마틱스 울트라를 포함한 다수의 제약업체 및 의약품유통업체가 참가해 건강기능식품부터 가정용 의료기기까지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동안 흉터치료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온 더마틱스 울트라는 이번 행사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올바른 흉터관리법 알리기에 나선다. 특히 흉터에 대한 고민이 많아질 수 밖에 없는 육아맘을 대상으로 흉터치료의 중요성, 예방법, 흉터가 생긴 이후의 올바른 치료법에 대해 설명한다.

더마틱스 울트라 관계자는 “소비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흉터도 꾸준한 치료와 올바른 관리를 통해 개선될 수 있다는 점을 적극 알릴 예정”이라며 “무엇보다 안전에 민감한 육아맘들을 위해 자녀의 흉터도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더욱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마틱스 울트라는 대표적인 실리콘 겔 성분의 흉터치료제다. CPX 성분이 피부보호막을 효과적으로 생성해 흉터가 울퉁불퉁 솟아오르는 것을 막고 비타민C가 함유돼 검고 진하게 변한 착색흉터를 흐리게 만들어준다. 피부로 흡수되지 않아 임산부, 수유부, 유아도 사용 가능하며 부작용이 적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