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입안 가득 상쾌함 전하는 ‘가그린 블라스트’ 치약 발매
동아제약, 입안 가득 상쾌함 전하는 ‘가그린 블라스트’ 치약 발매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9.1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그린 블라스트 치약은 치태제거효과가 있는 이산화규소, 충치예방 효과가 있는 플루오르화나트륨(불소) 등이 함유돼 구강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동아제약은 상쾌함이 강점인 치약 ‘가그린 블라스트’를 발매했다.

가그린 블라스트 치약은 ‘후레시 라임 블라스트’와 ‘스피아 민트 블라스트’ 총 2종으로 치태제거효과가 있는 이산화규소, 충치예방 효과가 있는 플루오르화나트륨(불소) 등이 함유됐다.

특히 가그린치약은 트리클로산, 파라벤, 타르색소,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7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라임향과 민트향을 더해 사용 후 입안 가득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이후 어린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불소 어린이 가그린치약도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가그린 블라스트 치약 발매로 가그린이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구축에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됐다”며 “가그린 블라스트 치약이 소비자들의 만족을 더욱더 높이고 구강건강에 도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의 가그린은 1982년 국내 최초로 발매한 구강청결제다.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해 타르색소를 넣지 않았으며 소비자의 편의에 맞춘 ‘가그린 일회용 스틱형’, 선호에 맞춘 ‘가그린 라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