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아이-헬스경향 자선음악회] 가을 문턱 낭만 선율…어르신들 어깨도 들썩
[티앤아이-헬스경향 자선음악회] 가을 문턱 낭만 선율…어르신들 어깨도 들썩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8.09.1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경향과 가누다베개 티앤아이가 공도주최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14일 강동구 마천동교회에서 개최됐다.

헬스경향과 가누다베개 티앤아이가 매달 공동주최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14일 강동구 마천동교회에서 열렸다.

이번 자선음악회에서는 최혜선 팬플루트 연주가가 ‘어메이징 그레이스’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등을, 권택락·이경주 부부가 색소폰과 하모니카로 ‘오늘 집을 나서기 전’ ‘주의 길을 가리’ 등을 연주했으며 팬플루트와 하모니카협주 ‘닐리리맘보’ ‘선창’ 등으로 참석자들의 흥을 돋웠다. 또 티앤아이컬쳐스 소속 탤런트 남태부 씨가 참석해 인사말을 해 눈길을 끌었다.

마천동교회 설봉식 담임목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이렇게 좋은 행사를 개최해준 헬스경향과 티앤아이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항상 사회봉사에 힘쓰는 티앤아이가 세계적 기업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가누다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브랜드와 ‘알로바디’ 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 자체화장품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